야설경험담

어긋난 욕정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슈어맨스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일본 소설을 윤색한 것입니다."너는 정말 한심한 놈이로군. 빨리 도장을 찍어!"
신주쿠역 가까운 2층의 다방에서 가와무라는 담배를 입에물며 내뱉듯이 말했다.
"현실로는 꽤나 어려워요."
미쯔시마는 떫은 듯이 대답했다. 쥐색의 프랑스제 양복을 입고 같은색의 모자를 비스듬히 쓴 미쯔시마와 검은 기모노를 입은 가와무라는 서로 대조적이었다.
때는 3월 하순. 백화점엔 여름모자가 진열되어 있었다. 나른한 오후였다.
두사람은 출신도 같았고 함께 W대학의 국문과를 나왔으며 현재는 신주쿠에 있는 출판사에 근무하고 있었다.
둘은 소위 죽마고우였다.
외관은 미쯔시마가 가늘고 스마트한 반면 가와무라는 건장한 체격에 검은피부로 강인한 인상이었다. 미쯔시마는 그다지 돈이 많지않은 생선가게집의 차남이고 가와무라는 세관원의 장남이다. 두사람의 공통점은 소설가로 출세하고싶다는 야망을 갖고 있다는 것이다. 두사람 모두 재능은 인정받고 있었지만 손아래인 가와무라가 최근 동인잡지에 발표한 소설이 주목을 받아 문예지에서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었다.
"아직 키스도 할줄 모른다. 그의 사대주의 신사도가 흔들렸다."
가와무라는 창문이 깨진 2층에서 거리를 지나는 여학생을 내려보면서 짧아진 담배를 재떨이에 눌러 껐다.
"그런 것이 아니야. 나는 다만 기회를 보고있을뿐이야."
화제 속의 인물은 미쯔시마의 약혼녀 유자와 였다. 유자와는 대학교 초년생인 19살의 예쁜 딸이며 39세의 젊은 엄마 호우지와 함께 넓은 저택에 살고 있다. 유자와의 아버지는 외교관이었는데 13살 때 돌아가셨고 아버지의 유산으로 생활은 넉넉했고 큰 불편은 없었다.
하지만 아버지를 잃은 슬픔은 아직도 잊지 않고 있었다. 그이후 출판사의 특집일로 미쯔시마를 만나게되었다. 잘받은 교육환경과 볼수록 애기같은 미쯔시마. 유자와는 물론 엄마도 좋아했다.
"나는 대 환영이니 반드시 저녁식사를 하고 돌아가세요."
하고 권했다.
미쯔시마가 유자와의 집에 몇번 들락거리게 되었을 때 같은 고향친구이며 한방을 쓰고있는 가와무라도 함께 오게되었다. 두사람은 아파트를 빌려 함께 기거하며 출판사에 다니고 있었다.
유자와와 호우지는 거절할 이유도 없었고 가오무라가 싫은것도 아니어서 자주 함께 어울렸다.
물론 유자와는 가와무라보다 매너좋고 다듬어진 미쯔시마에게 마음을 두고 있었다.
두사람은 암묵적으로 결혼약속을 한 사이라 볼수있었고 유자와가 외동딸이니 양자가 되는것도 동의한 상태였다.
호우지 역시 별다른 반대의견이 있을수 없었다. 미쯔시마는 내심 올가을에 결혼식을 올릴 것을 계산하고 있었다.
가와무라는 미쯔시마를 부채질 했다. 가와무라는 향락주위자로서 여성의 정조따위는 중요시 여기지 않았다. 미쯔시마는 비교적 순진한 청년이었다.
여자이야기만 나오면 가와무라는 대단한 선배이기라도 한것처럼 미쯔시마를 충동질 해댔다.
"너는 좀더 적극적일 필요가 있어."
가와무라는 다시 담배에 불을 붙였다.
"빨리 어딘가에 데리고 가던지 엄마가 없을 때 행동을 해! 나 같으면 벌써 정복하고도 남았다."
"그렇게 간단하질 않아. 나는 불결한 것은 싫다구."
미쯔시마는 그렇게 말하고 나서 여유있는 웃음을 짓는다. 지난주 일요일 미쯔시마는 혼자서 유자와의 집을 방문했으며 돌아오는길에 산책도 했다.
"아빠는 내가 어렸을때만 해도 시나가와 해안으로부터 뱃고동소리가 바람을타고 여기까지 들려왔다는 말씀을 하시곤 했어요."
유자와는 가까이 다가와 달콤새콤한 처녀의 냄새를 풍기며 말했다. 미쯔시마는 용기를 내어 유자와의 손을 잡고 잡아당겼다.
"아이, 왜이래요. 누가 보면-"
유자와는 앙탈을 하듯이 몸을 웅크리며 저항하는 시늉을 했다. 미쯔시마는 더욱세게 끌어당기며 입술을 가까이 대었다. 얼굴을 돌리려는 유자와의 입술은 달콤하고 브드러웠다. 유자와는 곧 저항을 멈추고 인형처럼 안겨있었다. 미쯔시마는 오른손을 유자와의 가슴에 대었지만 강렬한 저항에 곧 떨어졌다.
"결혼할때까지 서로 깨끗한 몸으로 있으면 해요. 이러지 마세요."
유자와는 짐짓 굳은 표정으로 말했다. 배짱이 약한 미쯔시마는 더 이상의 행동으로 발전시킬수가 없었다.
유자와는 미모에 성숙한 육체를 가지고 있었고 엄마인 호우지는 39세 이지만 삼십대 초반의 젊음에 풍만한 육체가 녹아내릴 듯이 무르익어있었다.
유자와네 저택에는 집안친척 남자들과 학교써클관계 청년들이 드나들며 그중에는 유자와나 호우지에 눈독을 들이는 놈들도 있었다.
전화벨이 울렸다.
유자와는 수화기를 들고 엄마를 불렀다. 목소리며 자태에서 혼기를 맞은 여인으로서의 색기가 흘러 내렸다. 남자의 눈에 띄기 쉬운 분홍빛 살결이었다.
호우지는 읽고있던 부인잡지를 내려놓고 일어섰다.
나이보다 훨씬 젊게보이는 미모이다.
얇은 실크 원피스는 매혹적인 호우지의 몸매를 잘 드러내고 있다.
풍만하면서도 탄력있는 가슴, 잘록한 허리에 약간 나온듯한 아랫배며 둥글고 볼륨있는 엉덩이가 부드럽게 움직이며 유자와의 옆에 앉는다.
누가 보아도 엄마와 딸이 아니라 우애가 좋은 자매간 같았다.
유자와의 집에서는 매일밤 카드놀이나 마작판이 벌어지곤 했다. 미쯔시마와 가와무라 그리고 사촌인 하루고와 오빠 등등이 어울려 열띤 게임이 벌어지곤 한다. 호우지 역시 젊은 애들과 어울려 게임을 하는 것을 즐거워했다. 3일전의 일이었다.
유자와는 미쯔시마, 가와무라, 그리고 엄마인 호우지까지 넷이 2층에서 카드를 즐기고 있었다. 옆에 앉은 미쯔시마의 손이 테이블아래에서 호우지와 가와무라의 눈을 피해 그녀의 손을 잡는다. 유자와 역시 싫지는 않았다.
그러던중에 갑자기 전기가 나가버렸던 것이다.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가운데 호우지가 말했다.
"갈아끼울 전구를 가지고 올테니 그대로 앉아있어요."
그리고나서 호우지가 계단을 내려가는 소리가 들리고 그 뒤를 가와무라가 따라 내려가는 기척이 이어졌다.
유자와는 어둠속에 미쯔시마와 단둘이 남은 것을 느꼈지만 두렵지는 않았다.
갑자기 유자와의 어깨에 두손이 얹어지면서 강하게 끌어당긴다.
유자와는 어둠속에서 생각보다 훨씬 정열적으로 입술을 빼앗기면서 가슴을 파고들어와 유방을 움켜쥐는 뜨거운 손길을 느꼈다.
"그만둬요! 마마가 곧 돌아와요."
미쯔시마는 유자와의 저항을 무시하고 더욱 강하게 키스를 하면서 그녀의 유방을 주물렀다.
유자와는 처음으로 남자답게 행동하는 그에게 거부할 수 없는 이상한 매력을 느끼며 그에게 매달렸다.
정신이 몽롱해지고 전신이 나긋나긋하게 풀어졌다.
그때 마마가 계단을 올라오면서 이야기하는 소리가 들렸다. 놀라운 것은 마마와 이야기하며 올라오고있는 사람은 미쯔시마였다.
'그럼 나는 가와무라상과--'
유자와의 유방을 주무르고 격렬하게 키스한 사람은 가와무라였다. 방안이 다시 밝아지고 카드게임이 이어졌다. 가와무라는 시치미를 떼고 카드에 열중하기 시작했다. 유자와는 옷매무새를 고치며 수치심으로 얼굴이 뜨거워졌다.
"어제밤엔 미쯔시마와 가와무라가 이겼으니 오늘 회사가 끝나는대로 오세요. 피하면 비겁해요."
오늘밤엔 하루고와 그녀의 오빠도 참가해서 즐거운 게임을 펼치기로 했다. 전화를 끝내고 웃으며 이야기를 하고있는데 또다시 전화벨이 울렸다.
"엄마- 대기의 준꼬이모 에게서 전화예요. 지금 동경역에 내렸대요."
"무슨일로?"
호우지의 동생, 유자와에게는 이모인 준꼬가 지금 동경역에 와있었다.
그녀는 올해 34살로 12년전 미츠이 물산에 근무하던 사람과 결혼했지만 남편의 바람 때문에 11살박이 아들 구리고와 함께 뛰쳐나왔다.
호우지는 부랴부랴 마중갈 채비를 했다. 유자와가 걱정스럽게 당부한다.
"조심해서 다녀오세요."
호우지는 택시를 불렀다. 유자와는 엄마가 벗어놓은 옷을 정리하였다.
그때 현관문이 열리는 소리가 들렸다.
"하루고 잠깐 기다려. 나갈게."
유자와는 허둥지둥 일어나 나갔다. 문이열리며 들어온 것은 하루고가 아니라 하루고의 오빠 요시다 였다. 요시다는 예사롭지 않은 눈빛으로 유자와를 바라본다.
"유자와, 혼자야?"
요시다 오빠가 유자와에게 다가왔다.
"저쪽 의자에 앉아 기다리세요."
유자와는 뒷걸음치며 말했지만 요시다 오빠는 못들은척 다가와 유자와를 끌어안는다.
유자와는 울면서 도망치려 했지만 오래전부터 기회만 노리던 요시다는 물러설 리가 없었다.
유자와의 입술을 덥쳤다. 유자와는 얼굴을 좌우로 흔들며 도망치려 몸부림을 쳤다. 그러나 눈이 뒤집힌 남자의 힘에는 어쩔도리가 없었다.
아래로 내려간 요시다의 손은 유자와의 기모노를 걷어내고 무릎으로 파고 들어 허벅지로 올라갔다. 요시다의 손이 누구도 손댄적이 없는 유자와의 음모에 닿았다.
그순간 누군가 소리를 지르며 현관문을 열고 들어왔다. 가와무라였다. 미쯔시마와 가와무라는 같이 유자와의 집으로 향했지만 동네어귀에서 호우지가 탄 택시를 발견하고 미쯔시마는 편승해서 동경역으로 가고 가와무라만 집으로 들어오게 된것이었다.
언제나 대문은 잠겨져 있었기 때문에 옆문으로 들어와 현관앞에서 무슨소리를 듣고 발을 멈추었다. 호우지가 없는 집안에서 누군가 싸우는 느낌이 들었다.
'도둑이라도 침입한걸까.'
발소리를 죽이고 문을 조금 열어보았다. 안방쪽에서 비치는 불빛에 역광을 받아 어두운 몸체는 남자의 모습이었다. 남자는 유자와를 끌어안고 폭력으로 범하려 하고 있다는 것을 알수있었다. 가와무라는 피가 머리로 솓구쳤다.
"누구야! 여기서 무슨짓을 하는거야!"
큰소리로 외치며 들이닥쳤다. 놀란 요시다는 허둥거리며 떨어져서 머리를 전구에 부딪히며 빠져 도망쳤다. 가와무라는 일부러 도망치는 요시다를 잡지는 않았지만 심한 질투와 흥분을 느꼈다.
"유자와 이게 무슨짓이죠?"
"아- 아니예요. 나는--"
유자와는 긴장과 공포에서 빠져나오며 말할힘도 없었다. 가와무라는 유자와의 어깨를 잡으며 무서워하는 그녀를 끌어안았다.
유자와는 가와무라의 품에 안긴채 바들바들 떨고 있었다.
그런 그녀의 모습은 가와무라의 본능에 불을 당겼다.
가와무라는 유자와의 얼굴을 감싸며 입술을 가까이가져갔다.
한 번 경험했던 입술이었지만 지금은 불빛아래서 바라보며 하는 키스는 더욱 달콤했다.
"아- 가와무라씨- 안돼-"
그것이 유자와가 할 수 있는 최대의 저항으로 그녀의 몸은 오히려 더욱 흐트러진다.
가와무라는 그녀의 입안으로 혀를넣으며 가슴을 헤집고 손을 넣어 유방을 움켜쥐었다.
복숭아같은 젖가슴은 탄력이있었다. 키스로 인한 쾌감과 손으로 느끼는 젖가슴의 감촉에 강렬한 젊은 여자의 향기가 더해졌다.
어느것이라도 욕망을 부채질하지 않는 것은 없었다.
유자와가 미쯔시마가 결혼할 상대이며 결혼전까지 소중하게 보살펴주고있는 처녀라는 사실이 오히려 더 자극했다.
가와무라는 가슴이 터질것같은 박동을 누르며 양손으로 유자와의 무릎을 벌렸다.
기모노 자락을 헤쳤다.
싱싱한 생모를 느꼈다. 갈라진 부분이 드러났다.
그곳은 생각대로 성숙해있었다.
오히려 생각보다는 짙고 검은 숲이 다이아몬드형으로 울창했다.
가와무라의 손가락이 꽃잎의 상단부를 벌려 유자와의 클리토리스를 벗겨내었다.
클리토리스 역시 생각보다 잘 발달되어 있었다.
가와무라는 가운데 손가락으로 핑크색을 띠고 갈라진 중심부를 찔러보았다.
끈적끈적한 꿀물이 배어나오고 금방 화구에 가득찼다.
유자와는 반쯤 정신이 나가있었다. 다리를 벌린채 부르르 떨고 있었다.
가와무라는 손가락으로 꿀물을 그녀의 질입구에 넓게 문질렀다.
아름답고 순결한 유자와의 육체는 무방비 상태로 가와무라의 눈앞에 널려져 있었다.
가와무라는 욕정에 휘말려 본능이 시키는대로 옷을벗었다. 그의 페니스는 먹이를 눈앞에둔 굶주린 들개처럼 시뻘개져 번들거리며 침을 질질 흘리고 있었다.
무릎걸음으로 유자와의 다리사이로 자리를 잡고 페니스를 그녀의 질 입구에대고 문질렀다.
두사람의 애액이 뒤섞이며 미끈거렸다.
유자와는 가와무라의 어깨를 움켜잡고 정신이 나간사람처럼 부들부들 떨고만 있었다.
드디어 가와무라의 페니스는 그녀의 몸안으로 통하는 입구를 찾아냈다.
넘치고 있는 애액에도 불구하고 처녀의 바기나는 빡빡했다.
유자와의 얼굴이 찡그려지며 몸이 움찔 긴장한다.
"아악!"
비명이 터졌다. 그러나 가와무라는 이성을 잃은 상태였다.
유자와를 힘껏 끌어안으며 허리를 더욱 내려 그녀의 몸속으로 전진해 들어갔다.
드디어 관문을 통과했다고 느낄 때 갑자기 절정감이 치솟아올라왔다.
유자와가 처녀막이 파열되는 고통으로 몸부림칠 때 가와무라는 천상으로 올라가는 쾌감에 몸을 맡기고 자신의 정액을 유자와의 몸속 깊이 뿜어내었다.
미쯔시마는 아직 손도대지 못한 유자와의 몸을 가와무라는 얼마전 갑자기 전기가 나갔을 때 이미 입술을 뺏고 가슴도 점령했으며 이제는 마지막 선도 넘어섰다는 사실이 미쯔시마에 대해서 죄스러움 보다는 통쾌함이 앞섰다.
유자와는 넋이 나간 듯 초점없는 눈으로 허공을 바라보고 있었다.
두 눈에서 눈물이 넘쳐 눈꼬리를 타고 흘러내리고 있었다.
지금 19년을 지켜온 순결이 약혼자의 절친한 친구에 의해서 완전히 더럽혀 졌다는 사실을 알았다.
가와무라는 페니스를 빼고 자신이 유린한 유자와의 음부를 바라보았다.
그것은 약간 벌어진채 충혈되어 있었고 혈액이 섞인 가와무라의 정액이 역류하여 넘치고 있었다.
가와무라는 손수건을 꺼내어 아래로부터 훑어 닦았다.
유자와는 부끄러움도 모르는채 몸을 맡기고 있었다.
가와무라는 크게 만족하여 그녀의 몸위로 덮치며 입술을 빨았다.
그의 페니스는 아직도 빳빳하게 서서 그녀의 질 입구에 머리를 들이밀고 있었다.
역류하는 정액으로 미끌미끌한 그녀의 몸속으로 들어가는 것은 크게 어렵지않았다.
그때까지도 유자와는 방심상태로 있을뿐이었다. 누구에게도 보이지 않았던 자신의 몸이 태어나서 처음으로 남자에의해서 열렸으니 그 충격은 그녀의 머리를 혼란스럽게 했다.
또한 자신의 몸 속에서 일어나고 있던 이상한 감각도 충격적이었다.
그것은 아픔을 넘어서는, 아픔과는 반대되는 이상한 감각이었다.
그때 다시금 가슴이 짓눌리며 자신의 음부가 팽창되는 것을 느낀다. 뜨겁게 질척이는 자신의 질속을 가와무라의 굵고 단단한 것이 메워들어오고 있었다.
남자의 몸을 밀어제치며 전신의 힘을 썼지만 이미 늦어있었다.
또한 처음에도 허락하고 말았는데 두 번째인 지금, 아무래도 저항은 약해져 있었다.
남자의 성기가 천천히 움직이고 자신의 입속으로 가와무라의 혀가 들어와 구석구석을 애무하자 경험한적없는 이상한 느낌이 다시금 스멀스멀 피어올랐다.
결국은 가와무라의 생각대로 되고 말았다.
가와무라는 유자와를 힘껏 끌어안고 그녀의 혀를 빨아들이며 자신의 굵고 단단한 성기로 뜨거운 질속을 후벼댔다.
유자와의 질 근육이 먼저 반응하고 있었다.
가와무라의 페니스 주변에 자잘한 조임이 느껴지더니 마침내는 유자와의 양손이 가와무라의 머리를 움켜잡고 스스로 혀를 움직여 가와무라의 혀에 엉켜들었다.
가와무라는 특별히 정력이 출중해서 라기보다는 습관적으로 한 번삽입에 두 번 사정하곤 했다.
더구나 순진하며 깨끗한 미모의 양갓집 규수가 반응을 보이기 시작하자 쾌감이 걷잡을수없이 밀려와 자제하기가 힘들정도였다.
"아으-윽- 아아아-- 가와무라- 아-아-아---"
유자와는 전신을 떨며 신음하기 시작한다.
마치 물에빠진사람처럼 양손과 양발을 가와무라에게 휘감으며 몸부림친다.
그녀의 질 내부는 뜨거워지며 꿀물이 많아지기 시작했다.
유자와의 뜨거운 애액을 느낀 가와무라는 전신이 쾌감에 젖어들며 또다시 갑작스런 절정감에 휩싸였다.
두 번째로 그녀의 질속에 사정하고 말았다. 거친 숨을 몰아쉬며 몸을 옆으로 돌렸다.
"어쩔수 없었어. 임신이 두려우면 미쯔시마를 허락하면 될거야."
만약의 경우 미쯔시마의 아이라고 하면 된다는 가와무라의 현명한 생각이었다.
유자와는 조금전까지만 해도 마마가 빨리 돌아올 것을 기원했지만 지금은 오히려 마주칠까 두려웠다. 슬프고 허무한 마음보다는 당혹스러웠다.
'어떻게하면 좋을까.'
일어나려고 하자 남자의 정액이 흘러내릴것만 같았다.
결코 불쾌한 느낌은 없었다.
그런 느낌이 자신을 또한번 당혹스럽게 했다. 미쯔시마가 그렇게 보채었어도 결코 허락하지 않았었다.
가와무라는 유자와의 가슴을 만지며 속삭인다.
"유자와, 나는 비밀을 지킬테니 그점은 안심해. 미쯔시마와의 결혼에 방해가될 마음같은 것은 추호도 없어."
머리를 쓰다듬으며 입술을 가까이한다.
가볍게 키스한 가와무라는 더럽혀진 손수건으로 정액과 질액으로 범벅이된 유자와의 음부와 주변, 허벅지까지 정성껏 닦았다.
두 번째의 관계에서는 유자와 역시 조그만 하지만 난생처음 쾌감의 정점 같은 것을 느꼈다. 말없이 팬티를 집어들고 발에 꿰어 올렸다.
기모노앞자락을 여미며 널려진 가와무라의 팬티와 바지를 집어 건네어준다. 상대가 누구였든 처녀를 바친 사람에 대한 애착의 발로라고 할 수 있을지 모르나 아무튼 가와무라는 솟아오르는 희열을 감당할 수 없을 지경이었다. 그때 대문의 벨소리가 들렸다.
"아-! 돌아왔어요."
유자와는 반사적으로 다시 한번 몸매를 살펴보고 방안과 가와무라의 차림새까지도 둘러본 뒤 현관으로 향했다. 햇빛은 아직도 따뜻하게 내리쬐고 있었다.
창으로 오후의 햇빛이 들어오는 유자와의 집 거실에는 준꼬이모가 호우지와 유자와 모녀를 앞에두고 구리고를 데리고 집을 나온 이유를 말하고 있었다.
내용을 요약하면 그녀의 남편이 근처에사는 국민학교 여선생과 바람을 핀 것이 발각되었기 때문이었다.
"그 여선생은 그사람과 결혼을 갈망하고 있어."
하고 말하면서 준꼬는 손수건으로 눈물을 닦았다. 호우지는 동정하면서 고개를 끄덕였다.
"그런일은 천천히 이야기 하기로 하고 오늘은 오랜만에 연극이나 보면서 싫은일은 잊자."
그날 저녁 호우지는 연극 특석권 3장을 예약하고 나가기위해 화장을 하고있었다.
유자와는 연극을 볼 기분이 아니었다.
"오늘은 몸이 좋지 않아요. 마마."
그렇게 말하고 자기 방으로 들어갔다. 유자와는 생리전엔 언제나 젖가슴이 아프곤 했다. 호우지는 그렇게만 생각하고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았다.
유자와로써는 괴로운 일이었다. 처녀를 빼앗긴 충격도 그렇지만 증오해야할 가와무라가 부드러운 모습으로 자꾸만 다가오는 느낌이었다. 오히려 요시다 오빠에 대한 증오가 한층 강했다.
다음날 6시경 미쯔시마가 찾아왔다. 점심때 전화로 유자와가 좋지 않다는 말을 듣고 일을 마치자마자 병문안차 들른 것이었다. 가와무라는 같이오지 않았다. 작가집으로 원고를 가지러 갔다고 했다. 안부를 전해달라는 말을 했다고 한다.
마음한구석에 허전한 쓸쓸함이 지나가는 것을 느낀다.
유자와의 벼개에는 미쯔시마가 들고온 과일바구니가 놓였고 유자와는 아무것도 모르는 미쯔시마가 한편으로는 불쌍하기도 했고 또 한편으로는 멍청하게 느껴지기도 했다. 미쯔시마는 감상적이 되어 유자와의 손을 꼭 잡았다.
"미쯔시마-"
유자와가 미쯔시마의 얼굴을 바라보며 말했다.
"정말로 나를 부인으로 받아들여도 후회하지 않을 자신이 있어요?"
가와무라에게 더럽혀진 자신의 몸을 의식한 말이지만 미쯔시마는 그 의미를 모른다.
"무엇을 말하고 있는거야? 내가 유자와를 사랑하고 있다는 것을 누구보다 유자와가 잘알고 있으면서."
미쯔시마는 유자와의 손을 당기면서 덥치듯이 입을 맞춘다. 유자와는 지금 미쯔시마의 앞에 반듯이 누워있다. 환자이긴 하지만 절호의 기회였다.
미쯔시마는 키스를 하면서 재빠르게 손을 이불속에 넣었다. 그리고 용기를 내어 유자와의 유방을 잡았다. 유자와는 조금 떨고 있다고 생각했다.
미쯔시마는 더욱 나아가 유방을 주무르기 시작하고 젖꼭지도 만져보았다. 의외로 유자와의 저항이 약하자 미쯔시마는 한층 용기를 내어 이불을 젖히고 그녀의 옷깃을 열며 유방에 얼굴을 묻는다.
그녀의 젖꼭지가 미쯔시마의 입속으로 빨려들어갔다.
유자와는 자신의 음부를 중심으로 불같이 뜨거운 것이 용솟음치는 것을 느꼈다.
미쯔시마의 손은 이제 거침없이 내려가 그녀의 음부를 더듬는다.
"안돼요. 마마가 올라올지도 몰라."
말을 그렇게 하였지만 의지가 담기지 않은 말투였다. 사실 호우지는 준꼬이모와 구리고에 관한일로 정신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미쯔시마가 그녀의 젖꼭지를 빨면서 음부를 더듬자 거절할 수 없는 쾌감이 번져올랐다.
질 전체가 축축히 젖어드는 것을 느끼며 부끄러움에 두 다리를 모았다.
미쯔시마는 숨을 거칠게 몰아쉬며 울창한 음모를 헤치고 일자로 꼭다문 그녀의 음문을 헤집고 꽃잎의 위아래로 미끄러지기 시작한다.
그때마다 그곳에서는 따뜻한 꿀물이 스며나왔고 어느덧 유자와는 미쯔시마에게 달라붙고 있었다.
참을 수 없게 된 미쯔시마는 한 손으로 바지를 끌르고 내리면서 유자와를 덮쳤다. 정신없이 버둥거리며 동굴의 입구를 찾았다. 어정버정 헤매는 그의 성기가 유자와의 몸속으로 들어가게 된 것은 그녀의 몸이 능동적으로 열렸기 때문이라는 것을 미쯔시마는 알지 못했다. 무턱대고 찔러넣기만 했다.
"아---! 미쯔시마- 아퍼요."
유자와는 쾌감의 파도를 넘으며 필사적으로 처녀의 고통을 연출했다.
"아- 미안-"
미쯔시마는 미안한 마음으로 허리의 움직임을 늦추었다.
뜨거운 동굴 속의 움직임이 자신의 성기를 조인다.
순식간에 참을수 없게된 미쯔시마는 절정에오르며 정액을 쏟아낸다.
가와무라에 비교하면 어이가 없었지만 쾌감의 파도를 넘는 고통에서 쉽게 해방된 셈이었다. 유자와는 육체를 더럽힌 처녀처럼 눈물을 흘렸다.
이상하게 눈물이 멈출줄 모르고 흘렀다.
타오르던 육체의 불길이 연소되지 못하고 몸 속에서 그대로 이글거리고 있었다.
미쯔시마는 그제서야 자신의 행위를 알아차리고 그녀의 어깨를 감싼다.
"미안해, 유자와. 내가 그만 이성을 잃었어. 하지만 언제나 너를 소중히 보살필께."
미쯔시마는 유자와가 눈물을 멈추기는커녕 껄덕이며 복받쳐 울기 시작하자 어쩔 줄 모르고 당황했다.
유자와도 자신이 왜 이렇게 우는지 알 수 없었다.
처녀의 연기를 훨씬 벗어나고 있었다.
그냥 그렇게 울고 나면 자신의 몸 속 깊은 곳에서 이글거리는 불덩이가 식을 것 같았다.
한참 후 미쯔시마는 돌아가고 유자와도 진정되어 이불을 쓰고 누웠다. 왠지 결혼상대인 미쯔시마와의 관계는 기억에 없고 가와무라와의 행위만이 생생하게 남아있었다.
게이꼬가 들어오며 외친다.
"호우지상! 기타야마씨로부터 전화 왔어요."
호우지는 쑥스러운 듯이 얼굴을 숙이며 일어섰다.
"기타야마씨의 부인으로부터 부인회의 상담이 와서 갑자기 만나기로 했어. 너희들은 먼저 가도록해. 이야기가 끝나면 나도 바로 갈테니까."
유자와는 실망한 듯이 부인회에 관해 아무것도 묻지않고 외출복으로 갈아입었다. 게이꼬가 택시가 도착한 것을 알려주었다.
호우지는 세장의 입장권을 건네주었다.
호우지는 준꼬와 구리고, 유자와를 내보낸 뒤에 게이꼬에게 사랑방의 청소를 부탁했다. 그리고 자기 방에 들어가 정성을 들여 화장을 했다. 어느 때보다도 아름다운 미망인이 되었다.
해가 저물고 있었다.
가와무라는 전차에서 내려 우연히 극장근처를 거닐고 있었다. 근처에 살고있는 평론가에게 원고를 받아 돌아가고 있었다. 신호가 바뀌는 것을 보고 한걸음 차도로 내딛는 순간 어디에선가 자신의 이름을 부르는 소리를 들었다. 고개를 돌리니 젊고 조금 살찐 여자가 웃으며 다가온다.
"게이꼬, 웬일이야. 멋지게 차려입고 어디에--"
"가와무라씨, 저는 지금 호우지상 대신 연극을 보러가요. 사실은 호우지상은 오늘밤 준꼬와 유자와랑 가기로 했는데 갑자기 전화가 와서 갈 수 없게 되었어요. 표가 쓸 데 없게 되자 나를 보내준 거예요."
"유자와도 연극을 보러 갔다구?"
"유자와와 준꼬이모네는 먼저 갔어요."
게이꼬는 그렇게 말하면서 가와무라를 쳐다본다.
"가와무라씨는 여기서 무얼하고 있어요?"
"미쯔시마가 출장가서 내가 대신-- 그런데 손님은 대체 누구지?"
"기타야마라고 했지만 잘 몰라요. 그럼 난 이만 갈께요."
지금 회사에 돌아갈 필요는 없었다. 원고는 내일아침 편집장에게 전해주면 된다. 가와무라는 봄바람을 맞으며 걸었다. 저만치서 연인처럼 보이는 남녀가 붙어서 다가온다.
'혼약한 사이일까?'
속으로 생각하며 웃었다. 오늘아침 회사에서 미쯔시마가 자랑했다.
"너는 믿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어제저녁 유자와를 정복했어."
어젯밤에 조금 늦게 미쯔시마가 기분 좋게 들어왔지만 그런 일이 있으리라고는 생각지 못했다.
불과 이틀전에 자신의 페니스를 받아들인 곳에 이틀후엔 약혼자를 받았다.
가와무라는 질투가 끌어 올랐지만 내색을 할 수는 없었다.
유자와의 변신이 놀라울 따름이었다.
가와무라는 시계를 보았다. 지금 아파트로 돌아가는 것은 너무 빠르고 미쯔시마도 없을 것이다. 혼자서 술집에 가고 싶지도 않았다. 유자와의 집에는 유자와도 없을뿐만 아니라 손님이 온다니 그곳도 마땅치 않았다. 그때 가와무라의 뇌리를 치는 느낌이 있었다.
'호우지상의 손님이라-'
가와무라는 멈추어 섰다. 뭔가 이상했다. 원래 호우지상은 손님이 오는 것을 좋아하긴 했지만 손님이 오면서 게이꼬는 내보냈다.
'이것은 틀림없이 보통의 손님이 아니다'
가와무라는 버스를 타기위해 빠르게 걷기 시작했다.
호우지의 저택은 여느 때와 같이 조용했으나 2층의 호우지의 방은 진한 열기가 넘치고 있었다. 큰방에는 화분이 놓여있고 술상이 옆으로 치워져 있었다. 한가운데 두꺼운 이불이 깔려있고 이불위에는 양복을 입고 콧수염을 기른 40대 중반정도의 신사가 앉아있었다. 조금 취한 듯이 보였다. 붉은 얼굴에 미소를 띄우고 호우지의 어깨에 손을 걸치며 끌어당기고 있었다. 호우지의 희디흰 정강이가 드러나 있었다.
남자는 의학박사로서 부인회에 상담으로 오는 기타야마씨의 남편이었다. 그는 호우지가 여학생시절부터 쫓아다니던 의학생이었다. 호우지가 결혼하자 그는 지금의 부인과 결혼했다. 일년전 독일에서 연구를 마치고 돌아온 그를 은행에서 만났다.
호우지는 남편과 사별한 몸이었고 미망인이 된지 오래라는 것을 알고는 여러 가지 이유로 만남을 거듭했고 점점 뜨거워 지기 시작했다.
현재 그는 신쥬쿠에 있는 종합병원에서 내과 과장을 맡고 있었다. 세계의 모든 여자의 맛을 본 그는 아직도 미모를 잃지 않고있는 첫사랑의 여인에게 당연히 욕정을 품을 수밖에 없었다.
몇번째 만남에서 였는지는 모르지만 기타야마씨는 호우지를 요정으로 데려가 최음제를 먹인 후 호우지를 끝없는 열락으로 보낸 적이 있었다. 그후 두사람은 가끔씩 만나 밀회를 즐기는 사이가 되었다.
남편이 죽은후 잃어버렸던 성의 욕구가 그로 인해 다시 타오르게 되었다.
그는 사람의 눈을 피해 근교의 작은 호텔이나 온천여관에서 언제나 몇 가지 약품을 교대로 사용하곤 했다.
호우지역시 맨 정신으로 성교하는 것보다는 부끄럽지도 않고 절정감도 강한 것 같아서 싫지않았다. 옛날에는 지방의 부호들이 성교하기 전에 아편을 사용하였지만 지금 유럽의 상류층에서는 그러한 약품이 유행하고 있었다. 기타야마는 자신의 성적 컴플렉스를 감추기 위해서 항상 호우지를 반수상태로 만들어놓고 충분히 쾌감을 높혀 놓은 뒤에 삽입 하곤 했다.
남자라고는 유자와의 아빠 밖에 모르는 호우지는 그것으로도 충분히 만족했다고 생각했다.
기타야마는 손을 뻗어 호우지의 옷자락을 풀고 가슴속에 파고들어갔다.
희고 둥근 무릎과 탐스런 허벅지가 드러나고 있었다.
오른손이 다리사이를 미끄러지며 위로향해 올라갔다. 까실까실한 음모가 손에 닿았다.
음모를 비벼보다가 음부전체를 손바닥으로 감싸쥐었다.
가운데 손가락에 갈라진 입술의 안쪽이 닿았다.
이미 흠뻑 젖어있었다.
호우지는 참을수 없다는 듯이 엉덩이를 틀면서 한숨을 쉬었다.
그의 손가락 안쪽에는 호우지가 알지 못하는 사이에 최음제가 발라져 있었다.
그녀의 음부가 뜨거워지기 시작하며 몽롱한 신음소리가 끊임없이 이어진다.
"아이- 여보- 빨리- 아아---"
그녀의 눈빛이 흐려지고 전신이 출렁거린다.
그의 손이 그녀의 질 속에서 빠져 나와 얼굴에 대자 호우지는 자신의 질액으로 듬뿍 젖은 그의 손가락을 잠시의 망설임도 없이 입으로 빨아들인다.
손가락에 남아있던 최음제가 그녀 자신의 음액과 함께 목을 타고 넘어가는 소리가 들린다.
그가 몸을 일으켜 호우지의 몸을 덮쳤다.
그때 가와무라는 유자와의 집 앞에 다가와 있었다. 유자와의 집은 불빛이 없었고 대문도 잠겨 있었다.
호우지는 손님과 외출했으리라고 생각했지만 온김에 쪽문을 밀어보았다.
쪽문은 열려있었다. 현관문도 열려있었다.
조용히 들어가자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 희미한 불빛이 보였다.
살금살금 올라가보니 호우지의 방문이 조금 열려있고 그곳에서 불빛이 새어나오고 있었다.
방안에는 상당히 나이가 든 남자가 등을 보이고 있었다.
술냄새가 풍겼다.
남자의 등 너머에서 신음소리가 났다.
호우지의 목소리였다.
미망인에게 쏟았던 신뢰가 무너지는 소리였다.
남자의 몸이 약간 기울어졌을 때 가와무라는 숨을 들이마셨다.
고상하고 품위있던 유자와의 모친은 화려한 기모노를 풀어헤치고 잠자리 날개같은 속옷만 걸친 채 누워있었다.
눈부시게 희고 풍만한 두 개의 유방이 젖혀진 속옷 밖으로 출렁거리고 하반신은 속옷마저 허리까지 올라가 가린 것 하나 없이 노출한 채 넘실대고 있었다.
남자의 콧수염이 그녀의 검은 음모에 다가가고 있었다.
하얀 속살에 대조적으로 쌔까맣고 무성한 음모였다.
남자는 손가락으로 호우지의 두툼한 음순을 벌리고 혀를 내밀어 소음순 안쪽 구석구석까지 핥고 빨았다.
그리고는 빠알간 감씨같은 클리토리스를 빠른 혀놀림으로 자극하였다.
거기서 가와무라는 문을 힘껏 열었다.
"엇, 누구야!"
놀란 것은 노신사 였다. 허둥거리며 옆 방으로 도망치고는 구르듯이 잽싸게 계단을 내려가 중절모와 가방을 쥐고 뛰어나가는 소리가 들렸지만 내버려 두었다.
발 밑의 미망인이 중요했다.
평소의 그녀에게서 찾아볼 수 없는 자태로 누워 꿈틀거리고 있었다.
무릎을 꿇고 손을 잡아보았다. 안도의 한숨이 나왔다.
미망인의 손은 뜨거웠다.
가슴에 손을 대어보았다.
빠른 고동이 손에 전해졌다.
가와무라는 일단 안심하고 전라에 가까운 미망인의 육체를 바라보았다.
호우지는 꿈틀거리며 무언가 중얼거리고 있었다.
의식이 조금씩 돌아오고 있는 듯이 보였다.
가와무라는 그녀가 최음제에 취해 있다는 것은 모르고 있었다.
그러나 음부를 드러내고 꿈틀대는 미망인의 요염한 자태를 의식하면서 가와무라의 페니스는 이미 빳빳하게 일어나 있었다.
전부터 미망인의 아름다움에 매혹되어 있었던 가와무라 였지만 너무도 정숙하고 품위있는 그녀의 자세에 한치의 빈틈도 발견할수 없었다.
그녀에 대하면 유자와는 어린아이나 마찬가지였다.
오늘따라 화장을 짙게한 미망인은 더욱 아름다웠다.
향수냄새인지 그녀 육신의 체취인지 모를 향기가 코를 찔렀다.
호우지의 피부는 도저히 39세라고는 볼수없었다.
닦아놓은 유리구슬처럼 팽팽하고 윤기가 흘렀으며 투명한 것 같았다.
무성한 음모는 그녀의 풍부한 감성을 말해주고 있는 듯 했다.
잘 발달한 음핵은 빠알간 속 입술을 들추고 한껏 충혈되어 있었다.
질 입구 역시 가와무라가 보아왔던 어느 여자보다도 전형적인 음기 그 자체로 보였다.
그가 그렇게 우러러보았던 미망인의 실제의 아름다움은 그의 상상을 넘어서있었다.
가와무라는 떨리는 손으로 자신의 바지를 끌르고 지퍼를 내렸다. 그녀가 깨어나기 전에 접촉만이라도 해두고 싶었다.
그녀의 다리사이에 무릎을 꿇고 페니스를 잡아 젖어있는 꽃잎에 대었다.
그녀가 무의식 속에서도 꿈틀거리며 가다렸다는 듯이 가와무라의 등을 양팔로 휘감는다.
페니스의 머리가 그녀의 질 속에 미끄러져 들어갔다.
그리고 매끄러운 점막을 헤집고 빨려들어갔다.
아찔한 쾌감이 머리를 멍하게 울렸다.
"아아----"
그녀는 희미한 의식속에서 탄식을 했다.
그녀의 내부는 용암이 들끓고있었다.
뜨거운 점막이 그의 페니스를 휘감고 물고 빨았다.
그는 이렇게 예기치 않게 갑자기 클라이막스에 도달하기는 처음이었다.
눈을 뜨고 있었지만 아무것도 보이지 않았다.
고환이 움츠러들며 정액이 세차게 뿜어졌다.
극도의 쾌감이 휘몰아쳐왔다.
그녀는 의식이 확실하게 돌아오지는 않은 채 허리를 틀며 엉덩이를 들썩거렸다.
사지를 가와무라에게 감고 매달린다.
신음소리가 높아지고 울부짖음으로 변해가는 것이 그녀 역시 클라이막스를 넘고 있었다.
그녀의 질 속 깊은 곳에 마지막 한방울까지 사정한 가와무라는 그녀의 팔다리에 휘감겨 떨어질수도 없었지만 평소대로 두 번 연속에 들어가기로 했다.
그녀의 팔다리가 조금 느슨해지자 가와무라의 허리가 조금씩 움직이기 시작했다.
그녀 역시 다시 타오르기 시작했다.
어느 정도 의식이 돌아왔는지 가와무라의 목을 감고 입술을 찾아 빨아댄다.
가와무라는 꿈만 같았다.
호우지는 정신이 들면서 무언지 이상하다는 느낌을 받았다.
자신의 몸이 힘차게 흔들리고 있었다.
질 속의 충만감도 달랐다. 훨씬 좋은 느낌임에는 틀림이 없었지만 다른 것은 다른 것 이었다.
그의 몸이 멀어질 때 살며시 눈을 떴다.
자신의 몸을 짓이기고 있는 것은 가와무라였다.
가와무라의 육봉이 육중하게 밀고 들어 왔다. 호우지는 비명을 질렀다.
그것은 놀라움의 비명이 아니라 극치감을 이기지 못하고 내부에서 우러나는 탄성이었다.
그의 몸을 밀어내는 대신 양팔로 목을 휘감으며 더욱 매달렸다.
뜻밖의 상황은 미망인의 욕정을 한층 더 광분하게 했다.
평소의 그녀를 알고있는 사람은 미쳤다고 생각할 정도였다.
그녀는 지칠줄 모르는 섹스머신처럼 몇번씩이나 숨넘어가는 비명을 지르며 오르가즘을 반복하고 마침내 가와무라도 참지 못하고 있는 힘을 다해서 자신의 정액을 그녀의 자궁 깊숙히 쏟아넣었다. 그리고는 탈진하여 엎어졌다.
가와무라는 한동안 숨을 고르고 상체를 일으켜 그녀를 내려보았다.
그녀는 다시 금 혼수상태로 돌아간 듯이 눈을 감고 늘어져 있었다.
가와무라는 그녀가 깨어나기 전에 사라질 생각으로 조용히 결합을 풀었다.
그의 페니스가 수렁처럼 질척이는 그녀의 질 속을 미끄러지며 빠져 나올 때 죽은 듯이 있던 호우지가 눈을 뜨며 그의 팔을 잡았다.
"가와무라상-"
그는 놀라서 동작을 멈추고 그녀를 내려보았다.
"어떻게 된일이죠?"
그녀가 가와무라를 향해 이렇게 존칭을 쓰는 일은 없었다.
"저도 모르겠습니다."
그의 눈을 응시하는 그녀의 눈이 발갛게 젖어있었다.
"나를 음탕한 여자로 생각하나요?"
"당치도 않습니다. 아름다웠어요."
호우지의 손이 가와무라의 등을 쓰다듬으며 아래로 내려간다.
가와무라의 페니스는 그녀의 질 속에서 다시금 팽창하고 있었다.
"그럼-"
호우지가 가와무라의 허리를 당기며 뜨거운 입김을 뱉으며 속삭인다.
작가의 집으로 원고를 받으러 간 미쯔시마는 원고가 완성되지않아 할 수 없이 그곳에서 2일째를 맞았다. 이튿날 원고를 수령해서 회사로 돌아왔을 때는 토요일 점심때쯤 이었다. 편집장에게 넘겨주고 한시간 정도 남은 일을 마치고 퇴근했다. 바로 아파트로 돌아가기 아쉬워서 유자와의 집으로 향했다. 병문안 겸해서-.
그녀를 범한이래 만나지 못하고 있었다. 갑자기 급해진 마음으로 발길을 서둘렀다. 현관에서 게이꼬가
"유자와상은 친구집에 놀러가고 지금 집에 없어요."
하고 말했다.
"그럼 어머님은 집에 계세요?"
"아주머니는 집에 계시지만 어제 저녁부터 몸이 좋지않아 누워계세요."
"그럼 인사라도 하고 가지요."
게이꼬는 호우지가 누워있는 방으로 안내했다. 호우지는 생각보다는 혈색이 좋아보였다.
"미쯔시마, 수일내로 이집에 들어와 같이 살았으면 하는데 어때? 어차피 이집에 살거면 빨리 이사하는 것이 좋지않아?"
하고 반 강제적으로 말한다. 미쯔시마는 유자와와 같은 집에 살게 된다는 데 망설일 이유가 없었다. 그 다음날로 미쯔시마는 짐을 옮겼고 가와무라는 혼자 살게 되었다.
이것은 호우지의 계산이었다.
미쯔시마가 짐을 옮겨와도 유자와는 감기에 걸려 머리가 아프다는 핑계로 나와보지도않았다.
이틀 후 요츠야에 있는 가와무라의 집을 향해 사람들의 눈을 살피며 언덕을 오르고 있는 사람은 화려한 외출복을 입은 유자와 였다.
유자와는 출입구를 열고 신발장 위에 걸려있는 거주자 명부를 확인하며 2층으로 향했다.
2층 양쪽에는 방이 3개씩 있었고 문패가 걸려있었다. 동쪽 끝에 있는 방 앞에 '미쯔시마, 가와무라' 라고 적힌 문패를 보고 노크를 했다.
"저예요. 유자와예요."
7시가 약간 지난 저녁이었다. 가와무라는 잠옷바람으로 누워있다가 유자와의 목소리에 놀랐다.
문이 열리자 유자와는 안으로 들어갔다.
조그만 실내에는 테이블이 놓여있고 테이블의 위에는 원고지며 잡지로 산만하게 어질러져 있었다. 그리고 한쪽에는 이불이 깔려있었다. 가와무라는 이불을 반으로 접고 한쪽 방구석에 있는 방석을 들고와 권한다.
"미쯔시마는 잘살고 있어?"
"나, 그 이유 때문에 온 거 예요. 엄마는 상담도 없이 '내일부터는 미쯔시마도 함께 살기로 했다.' 하고 선언했어요. 전 불쾌해요."
유자와는 불평을 하면서 그들이 연극을 보러가던 날 무슨 일이 있었느냐고 물었다.
"아니, 아무일도 없었어."
겉으로는 가볍게 말했지만 내심 날카로운 칼로 심장을 찔린 기분이었다.
그날 밤 두 번째의 정사에서는 흐릿한 호우지를 상대로 강제로 시작했지만 두 번째의 사정이 쾌감으로 이어지면서 이상한 상황이 되어 유자와의 엄마는 가와무라에게 매달리고 울부짖고 헐떡거리며 세 번째의 섹스로 들어가게 되었다.
그녀는 셀수도 없는 절정을 맞이했고 마지막에는 지친 몸을 일으켜 늘어져있는 가와무라의 페니스를 입으로 닦아주었다.
두 사람의 애액이 털까지 온통 젖어있는 것을 정성껏 핥아주었고 가와무라의 페니스를 짜내어 남아있는 정액까지 모두 빨아 마셨다. 가와무라는 놀라서 입을 벌렸고 그의 페니스는 다시금 일어나기 시작했다.
네 번째의 섹스에는 그녀가 가와무라의 몸위로 올라가 움직였다.
가와무라는 출렁이는 호우지의 유방을 주무르면서 이것이 꿈인지 생시인지 구분할 수가 없을 지경 이었다.
그녀는 마지막 절정을 넘으며 가와무라의 가슴에 엎어진 채 한동안 얼굴을 문지르며 있더니 아직도 거친 호흡을 누르며 띄엄띄엄 속삭였다.
"오늘 일은 절대로 비밀이예요. 만일 알려지면 당신도 죽이고 나도 죽어 버릴 거야."
두 사람의 음액이 그녀의 질 속에서 역류하여 가와무라의 음랑을 적시고 항문을 따라 내려가는 것을 느끼고있었다.
가와무라가 돌아갈 때 호우지는 발을 휘청거리면서 대문까지 배웅해 주었다.
항의하는 유자와의 말투는 약간 어색했다.
가와무라가 유자와에게 조금씩 다가가자 그녀는 자신이 무슨 말을 하는지도 모를 지경이 되었다.
가와무라가 유자와의 어깨에 손을 얹고 당기며 입술을 덮치려 했다.
"이러지 말아요. 나 돌아 갈꺼야."
유자와는 열심히 바둥거렸지만 가와무라는 늦추지않고 한 손을 허리에 두르며 풍만하고 젊은 육체를 끌어안았다.
유자와는
"안돼!"
라고 외치며 집요하게 공격해오는 가와무라의 손을 뿌리치려 반항했다.
가와무라는 한 손으로 이불을 펴면서 유자와를 넘어뜨렸다.
유자와로서는 자신의 처녀를 빼앗은 이남자에게 애증의 복합된 감정을 갖고 이곳까지 올 때는 모든 것을 허락할 각오가 되어있었다.
하지만 자신을 쾌락의 도구로만 여기려는 듯이 무조건 덮치는 가와무라의 태도에 숙녀의 자존심과 그에게로 향하는 달콤한 감정이 여지없이 부서지고 말았다.
"나에게 이런 짓을 하는 사람이니 엄마에게도 무슨 짓을 한게 틀림없어."
독기를 품고 노려보는 유자와를 보고 가와무라는 어떻게든 구슬려야겠다고 생각했다.
"부인에게는 아무 짓도 하지않았어. 나를 짐승으로 생각 하는 거야? 못 믿겠으면 그날 밤의 일을 모두 말하지."
가와무라는 유자와에게서 떨어져 담배를 물고 유자와는 상체를 일으켜 자세를 고쳐 앉았다. 가와무라로서는 호우지와의 사이에 있었던 일은 미망인의 명예를 위하여 반드시 비밀을 지켜주어야 한다고 생각했다.
"너에게만은 진실을 말해줄게. 하지만 엄마한테는 절대로 말하면 안돼! 실은 그날 밤 우연히 너의 집에서 부인의 비밀을 보게 되었어. 어떤 남자에게 강제로 당할뻔한 것을 내가 구해주었지. 다행히 결정적인 일은 발생하지 않은 것 같은데 그 남자는 너도 잘 아는 인물이야."
가와무라는 미망인과 기타야마 간의 일을 적당히 꾸며서 처음부터 본 것처럼 이야기 했다.
선정적인 대목은 일부러 과장하기도 했다. 가와
무라는 혈색이 변한 유자와의 어깨를 안으며 계속했다.
"내가 보고있는 것도 모르고 그 사람은 실신한 너의 마마를 이불 위에 눕혀놓고 옷을 허리아래까지 풀어 헤쳤어. 그리고 그 부분에 얼굴을 대기도 하고- 나는 하도 놀래서 생각지도 못한 소리를 지르고 말았지. 그 남자는 그 소리에 놀래서 허둥지둥 도망을 갔어."
유자와는 노골적인 표현이 나올 때마다
"그만! 그만해!"
하고 소리쳤지만 가와무라는 그녀를 끌어안고 끝까지 계속했다.
유자와의 몸은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뜨거워지고 숨소리도 거칠어지고 있었다.
"그 남자가 누구죠? 빨리 얘기해요."
"그 남자는 말이야. 너의 집에 가끔씩 왕진 오는 기타야마 의사였어."
가와무라는 왼손으로 유자와의 등을 쓰다듬으며 올라타듯이 그녀를 쓰러트리면서 입술을 더듬고 오른손은 허벅지사이로 미끄러져 들어갔다.
그녀의 입이 조금 열리자 혀를 들이밀었다.
오른손 끝은 팬티위로 볼록한 삼각주를 쓰다듬었다.
"그 그만, 나- 무서워요-"
수치심과 쾌감이 뒤섞인 채 전신을 떨면서 가와무라의 입속에 속삭인다.
그녀의 저항은 아무런 힘도 없는 형식적인 것이었다.
가와무라는 그녀의 반응을 살피며 팬티의 고무줄을 들추고 까실까실한 음모를 점령한다.
짙은 음모를 손가락으로 헤치고 아래로 내려갔다.
따뜻한 습기가 느껴졌다.
나이보다도 완숙되어 두툼한 음부의 입술이 부드럽기 그지없이 손가락에 감긴다.
일시에 손가락은 애액의 바다에서 헤엄쳤다.
유자와는 가와무라의 어깨에 매달린 채 앓는 소리를 내었다.
이제는 형식적인 저항마저 사라졌다.
가와무라는 그녀를 반듯이 눕히고 허리의 후크를 풀어 스커트를 내렸다.
착 달라붙은 삼각팬티를 벗길 때는 그녀 자신이 허리를 들어 엉덩이의 언덕을 넘는 것을 도왔다.
가와무라도 잠옷의 아랫도리만 벗고 유자와의 몸 위로 덮쳤다.
그녀는 두 팔로 가와무라의 목을 휘감으며 입술을 찾는다.
무릎을 세우고 가와무라를 맞아들였다.
가와무라는 한 손으로 자신의 페니스를 잡아 유자와의 길게 세로로 찢어진 음부의 입술을 따라 매끄럽게 문지르다가 구멍에 연결시켰다.
꿀물에의한 미끄러움에 힘입어 귀두가 빡빡한 틈을 비집고 안으로 들어갔다.
페니스에서 손을 떼고 천천히 허리를 내렸다.
끝까지 밀어넣자 유자와의 다리가 가와무라의 허벅지를 감으며 조여 든다.
가와무라는 허리의 동작을 잠시 멈추고 유자와의 입술을 음미했다.
유자와의 엉덩이가 들썩이며 가와무라의 움직임을 재촉한다.
가와무라가 그에 호응하여 움직이기 시작하고 방안은 금방 온갖 음탕한 소리와 열기로 가득 찼다. 유자와는 불과 몇 번의 관계에서 몸이 완전히 개화된 듯 하였다.
두 모녀가 모두 대단한 감각을 소유하고 있었다.
한 번의 오르가즘은 시작에 불과했고 계속해서 더욱 높은 절정으로 치달았다.
질 내부가 조여 들며 미친 듯이 울부짖는 것도 같았다.
엄청난 지진이 휩쓸고 지나가는 것 같았다.
유자와는 가와무라의 가슴에 얼굴을 묻고 한참동안 죽은 듯이 움직이지 않았다.
엄청난 쾌락의 여운 끝에 기분 좋은 나른함이 전신에 퍼지고 있었다.
손가락하나도 움직이기 싫었다.
가와무라와의 섹스는 미쯔시마와는 비교도 할 수 없게 열정적이었으며 육체뿐만 아니라 마음까지도 녹아버릴 것 같았다.
미쯔시마와의 약혼을 후회하고 있었다.
유자와가 가와무라의 아파트를 나선 것은 그 후로도 두 번이나 더 격렬한 섹스를 치르고 밤 열시가 넘어서 였다.
그녀의 정염은 식을 줄 몰랐다.
베테랑인 가와무라가 견딜 수 없을 정도로 끊임없이 매달려왔다.
요즘 미쯔시마는 힘이 없어 보였다.
"유자와가 변했어."
심각한 얼굴로 가와무라에게 말했다.
"어떻게?"
"웬일인지 나와는 말을 하지 않으려 하고 셋이서 밥을 먹으면 식사 후 바로 자기 방으로 가버리는 거야."
미쯔시마가 이사 온 이후 유자와는 친구집에 간다든지 쇼핑을 하곤 했으며 그런 핑계로 가와무라의 아파트를 방문해 가와무라와 뜨겁게 몸을 섞곤 했다.
가와무라가 퇴근과 동시에 곧장 집으로 돌아가는 것은 최근에 집필중인 소설도 중요했지만 그보다는 유자와가 찾아오기를 기대하는 이유가 더컸다.
그러던 어느날 밤 가와무라가 조그만 테이블에 앉아 문예잡지에 실린 대가의 소설을 읽고 있을 때 노크소리가 들렸다.
시간은 9시가 조금 지나고 있었다.
이미 유자와는 오늘 일찍 찾아왔다가 컨디션이 않좋은지 그녀답지않게 짧게 불사르고 조금 전에 돌아갔다.
친구가 찾아 오기에는 조금 늦은 시간이었다. 관리인이 부탁할 일이 있어 왔으리라고 생각하고 문을 열어보니 입구에 서있는 사람은 호우지였다.
"근처에 왔다가 잠깐 들러 보았어."
물론 그것은 핑계였다.
그날 이후 기회만 엿보고 있다가 아무리 기다려도 가와무라에게서 연락이 없자 용기를 내어 이렇게 찾아온 것이었다.
호우지로서는 이전에 체험한 가와무라와의 정사가 너무나 황홀했고 잊을 수 없었다.
지금까지 죽은 남편과 의사, 그 두사람으로부터 경험한 섹스는 장난에 불과했다는 것을 알게되었다.
미쯔시마를 집으로 불러 같이 살게 한 것도 가와무라를 혼자 남게 하여 조금이라도 자연스럽게 관계를 갖기 위함이었다.
방안으로 들어와 창가에 앉은 호우지에게서 고급 향수냄새가 방안을 가득 메웠다.
가와무라는 부인쪽으로 다가가서 무릎을 꿇고 두 팔을 그녀의 어깨에 얹었다.
"가와무라, 미안하지만 차라도 주지 않겠어? 나 목이 말라."
미망인은 조용히 말하며 그의 손을 어루만졌다.
가와무라는 말없이 부인의 몸을 끌어당겼다.
호우지의 풍만한 유방이 가와무라의 가슴에 눌려졌다.
가와무라는 부인의 어깨를 끌어안고 붉고 탐스런 입술에 자신의 입을 겹쳤다.
호우지는 한숨만 쉴 뿐 저항하는 기색은 없었다.
가와무라가 혀를 내밀어 부인의 입술을 비집고 들어가자 부인의 혀가 엉켜들며 맞이한다.
손을내려 다짜고짜 그녀의 치마속으로 파고 들었다.
그곳은 이미 충분한 꿀물이 흘러 팬티까지 젖어있었다.
"그만, 가와무라! 이러지마- 부탁해-"
오늘밤은 최음제도 사용하지 않아 의식은 명료했다.
호우지는 밀고 들어오는 가와무라의 체중을 피해 몸을 돌리다 보니 배를 바닥에 대고 엎드리게 되었다.
가와무라는 등뒤에서 그녀를 덮쳐 눌렀다.
기모노의 자락이 접혀져 올라가 엉덩이가 드러나 있었다.
하얗고 풍만한 엉덩이에 핑크색 팬티가 앙증스럽게 걸려있었다.
팬티의 한가운데는 젖은 얼룩이 번지며 계곡의 주름과 음모를 비쳐보이고 있었다.
가와무라는 손바닥으로 두 개의 엉덩이 가운데 골을 쓰다듬었다.
"아-- 가와무라- 제발- 그만-"
호우지는 버둥거리며 애원했다.
가와무라는 파자마의 하의를 팬티와 함께 내렸다. 조금 전 유자와의 몸 속을 들락거리던 그의 페니스는 지금 그녀의 엄마를 향해 뻗쳐 있었다.
온통 유자와의 애액으로 번질거리던 육봉이었다.
사실 가와무라는 오늘 유자와의 몸속에 한 번밖에 방출하지 못해서 약간 욕구불만의 상태였다.
호우지의 등위로 올라탄 가와무라는 한 손으로 그녀의 팬티를 내렸다.
하얗고 둥근 엉덩이가 드러났다.
무릎까지 내린 다음 나머지는 발로 끌어내렸다.
호우지는 아랫도리를 드러낸 채 일어서려고 허리를 들었지만 가와무라가 사지를 교묘하게 얽어 엎드린 자세로 더 이상 움직일 수가 없었다.
가와무라의 손이 그녀의 유방과 엉덩이의 골짜기를 더듬었다.
무성한 음모는 항문의 주변까지 이어져있었다.
오른손을 다리사이로 더욱 내려서 항문을 지나 갈라지고 습기찬 음부를 더듬었다.
애액으로 미끌미끌했다.
더욱 내려가자 손가락에 클리토리스가 걸린다.
표피를 비집고 나와 한껏 발기되어 있었다.
호우지의 음부를 애무하면서도 가와무라의 왼손은 그녀의 유방을 애무하는 것을 게을리하지 않았다.
호우지는 이제 엎드린 자세로 수치심도 잊고 쾌감의 물줄기에 몸을 맡기고 있었다.
쾌감의 물결은 이미 걷잡을 수 없이 치솟아 오르고 있었다.
거대한 해일처럼 그녀의 몸을 휘감아 띄우고 있었다.
그녀는 네발로 엎드린 자세로 머리를 젖히고 흔들며 울부짖었다.
그 자세 그대로 오르가즘에 오르는 것이었다.
뜨거운 음수가 가와무라의 손바닥을 적시고 그녀의 양 허벅지로 흘렀다.
가와무라는 그녀의 뒤에 무릎으로 다가갔다.
두 손으로 엉덩이를 벌렸다.
세피아색 항문아래 애액으로 범벅이 된 음부가 빨갛게 열려있었다. 유자와의 애액이 말라붙어있는 페니스가 모친의 음부 구멍에 꽂혔다.
양손으로 엉덩이를 잡고 당기면서 허리를 앞으로 밀었다.
부드럽게 미끄러져 들어가는 것이 보인다.
마침내 끝까지 들어가고 가와무라의 음모가 호우지의 엉덩이에 눌려졌다.
다시 천천히 잡아 빼었다.
온통 애액을 뒤집어쓴 페니스가 번질번질 빛을 반사하며 근육질을 드러낸다.
두 사람은 끝없는 쾌락의 늪으로 빠져들어갔다.
호우지는 이제 완전히 자신을 잃은 채 거칠게 몸부림친다.
"아--아- 가와무라- 여보--"
호우지는 빨갛게 물든 얼굴을 흔들며 도리질을 했다.
체내의 음수가 모두 빠져 나오기라도 하려는 듯이 허벅지를 타고 흘러내렸다.
두 사람의 성기가 결합된 곳에서는 움직일 때마다
'찌걱 찌걱'
하고 마찰음이 울렸다.
두 사람모두 이제까지 경험한적 없는 쾌락의 소용돌이에 휘말리고 있었다.
호우지의 비명이 방안에 울려 퍼졌다.
두 사람의 호흡이 진정되었을 때 호우지는 마치 신혼의 신부처럼 가와무라의 가슴에 얼굴을 묻고 신선하고 지금까지 경험한적 없던 젊은 성감을 되새기고 있었다.

유자와의 기억에는 거대한 벗나무에 사쿠라가 만개한 후 바람이 불면 눈처럼 지면에 햐얗게 덮였었다.
모녀가 벗나무를 향해 붙어 앉아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다.
"할 이야기가 뭐지, 유자와?"
호우지가 딸을향해 물었다.
"미쯔시마와의 약혼을 파기하고 싶어요."
유자와가 조용히 말했다.
미쯔시마는 출근하고 없었다.
유자와의 돌연하고 단호한 말에 호우지는 놀랐다.
"결혼해도 행복해질 자신이 없어요."
유자와가 조용히 덧붙였다. 호우지는 미쯔시마와 호우지의 사이가 좋다고 생각해 왔는데 유자와의 말은 의외였다.
호우지는 물론 딸과 가와무라와의 관계를 전혀 모르고 있었다.
뿐만 아니라 가와무라가 퇴근하게 전에도 아파트에 들러 마치 부인인양 이것 저것 살림살이까지 챙기고 가와무라가 퇴근하면 뜨겁게 매달리곤 하였다.
두 모녀가 가와무라의 아직 아파트에서 마주치지 않은 것은 가와무라의 절묘한 계산에 의한 것 이었다.
"유자와, 너는 미쯔시마외에 사랑하는 사람이 생겼니?"
유자와는 아무말도 하지 않았다. 가와무라와의 관계를 말하기가 어려웠다.
'그사람과 성교를 했다고 말한단 말인가.'
물론 유자와는 사랑하는 가와무라가 엄마와도 정기적으로 섹스를 나누고 있다는 사실은 모른다.
"사실은 결혼하고싶은 사람이 따로 있어요."
유자와는 용기를 내었다.
"가와무라씨를 사랑하고 있어요!"
호우지는 벼락에 맞은 듯 충격을 받았다. 호우지와 유자와는 서로의 일을 하나도 모른 채 벚꽃이 떨어지는 밤을 나누고 있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1,893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