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뉴스

슈퍼모멜 골프단 피부미용 화장품 100세트 후원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슈어맨스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16225220749738.jpg
슈퍼모멜 골프단이 1일 대한사회복지회 김석현 회장(오른쪽 두번째)에게 후원 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대한사회복지회 제공


[스포츠서울 박병헌전문기자] 슈퍼모델 골프단(단장 성휘)이 한부모 가정과 보호시설에서 생활 중인 청소년들을 돕기 위해 1일 대한사회복지회(회장 김석현)에 피부미용 화장품 100세트를 후원했다.

후원품은 피부보호·회복·재생의 효과가 있는 WJ원진성형외과의 키네프 더마 사이클 프로그램 제품으로 WJ측이 골프단에 협찬것들이다.

남녀 슈퍼 모델 20여명으로 구성된 골프단은 역시 슈퍼모델 봉사모임인 ‘아름회’와 함께 2009년부터 매년 자선패션쇼·자원봉사·장학금 후원 등 지속적인 사회 공헌활동을 펼쳐왔다.
방송인 조향기·김효진·현영·이선진·이화선씨 등이 주요 멤버로 활약 중이다.
아름회 전 회장이자 대한사회복지회 홍보대사로 10여 년 동안 아동보호시설에서 봉사활동을 해온 김효진씨는 “소외된 아이들과 가정에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들은 자선 골프대회를 통한 취약계층의 후원도 계획 중이다.
골프단 부단장인 조향기씨는 “코로나19로 위축된 여러 제약들이 어느 정도 해소되어 여건이 갖춰지면 자선골프대회를 열어 다양한 나눔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대한사회복지회는 1954년 설립 이래 영유아 보호시설, 발달장애아 돌봄·치료시설, 한부모가족시설, 가정위탁 지원센터 등 전국 20개 시설에서 1000여 명의 아이들을 보호하고 있는 아동복지전문 사회복지법인이다.
bhpark@sportsseoul.co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5,020 / 1 페이지
번호
제목/내용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