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경제뉴스

삼성물산 패션 '메종키츠네', 헬리녹스와 콜라보 캠핑용품 출시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슈어맨스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16209670164824.jpg
메종키츠네가 헬리녹스와 협업해 캠핑용품 4종을 출시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이날 래플 진행 후 당첨자에 한해 가로수길 매장서 판매

[더팩트|한예주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키츠네'가 아웃도어 용품 브랜드 '헬리녹스'와 협업한 상품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메종키츠네X헬리녹스 협업 컬렉션은 의자, 테이블, 그늘막, 침대 등 총 4가지 상품으로 구성됐다. 블루 스트라이프 패턴에 누워서 느긋하게 쉬고 있는 여우 심볼 '칠랙스 폭스'로 포인트를 줬다.

앞서 메종키츠네는 지난 12일,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메종키츠네X헬리녹스 협업 상품 프리오더를 오픈했다. 해당 상품들은 오픈 한 시간여 만에 전량 품절됐다.

메종키츠네X헬리녹스 상품은 이날 래플을 통해 다시 판매될 예정이다.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SSF샵에서 래플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후 6시에 개별 연락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당첨자는 오는 15일부터 16일까지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메종키츠네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송태근 비이커 팀장은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가장 핫한 패션과 캠핑 브랜드가 만나 벌써부터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며 "메종키츠네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젊은 층에게 주목받는 브랜드와 협업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상품과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메종키츠네는 오는 15일부터 30일까지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가든 팝업 스토어를 연다.

메종키츠네X헬리녹스 협업 상품을 직접 체험해보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칠랙스 폭스 심볼로 포인트를 준 볼캡, 버킷햇, 수영복, 에코백 등 다양한 여름 패션 아이템을 판매한다.

hyj@tf.co.kr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2,461 / 1 페이지
번호
제목/내용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