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경제뉴스

시몬스 침대, 롯데백화점 평촌점 리뉴얼 오픈…브랜드 경험 극대화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슈어맨스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16239961334973.jpg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는 ‘시몬스 롯데 평촌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시몬스 침대 롯데백화점 평촌점은 기존 7층 매장을 두 배 이상 확장 리뉴얼 해 쾌적한 쇼핑 환경과 고객 체험을 강조한 매장으로 탈바꿈했다.
롯데백화점 평촌점은 최근 늘어나는 가구가전 수요에 맞춰 7층 매장을 새롭게 개편했다.




시몬스 침대 매장 한 켠에는 룸 형태의 체험공간이 있어 시몬스의 프리미엄 침대를 편하게 경험할 수 있다.
또, 매장에는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Beautyrest)’ 인기 모델인 ‘윌리엄(William)’, ‘젤몬(Zalmon)’, ‘헨리(Henry)’, ‘에디슨(Edison)’ 등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프레임 등 다채로운 제품군이 전시돼 있다.
매트리스 사이즈 역시 가족 단위 고객과 예비 및 신혼부부에게 알맞은 킹 오브 킹(KK), 라지 킹(LK) 등 대형 매트리스부터 1인 가구와 자녀 방에 제격인 슈퍼싱글(SS)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매트리스가 준비돼 있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롯데백화점 평촌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사은 혜택을 준비했다.
구매 금액 별로 시몬스 포켓스프링 기술력이 담긴 비스코 베개와 매트커버 및 침구 세트 등을 증정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매장에서는 여름철 쾌적한 수면 환경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쿨 섬머 나잇’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프리미엄 매트리스는 물론 인기 침대 프레임 및 퍼니처 등에 풍성한 할인 혜택을 선사하며, 구매 금액별 특별 사은품을 선착순 증정한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150년이 넘는 브랜드 헤리티지에 한국 시몬스만의 기술력을 더해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다.


sjsj1129@sportsseoul.co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6,362 / 1 페이지
번호
제목/내용

공지사항


알림 0